이번 수여식은 KCC 창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4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창호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데 따른 후속 조치로 진행됐다.
K-BPI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KCC 관계자는 "KCC는 창호재 부문 브랜드 인지도 조사항목에서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며 "KCC 창호가 지금까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창호 브랜드에서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형성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수여식에는 이윤즈 KCC 영업본부장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등 양측 주요 임원 및 관련자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