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아시아어워드2014] LJ비뇨기과

머니투데이 배재탁 부장급기자 | 2014.04.24 17:59
-제7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남성확대 네트워크부문'

LJ비뇨기과는 남성확대수술, 조루치료 부문에 특화된 남성수술을 집중 연구하고 임상데이터를 누적해온 의료기관이다. 기존의 남성수술이 단순히 성능향상에 중점을 둔 측면이 있다면 LJ비뇨기과는 수술의 안전성, 수술효과의 극대화, 수술결과의 자연스러움, 수술전후 과정의 철저한 관리 등을 체계화하고 이를 국내외 권위 있는 학회 등을 통해 연이어 발표해 왔다.

아직도 남성수술의 발전 속도가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다소 늦은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급격하게 체계화되고 합리적인 시술법 등이 발전하고 있는 과정에서 LJ비뇨기과는 국내외에서 가장 앞서가는 남성수술 네트워크로 인정받고 있다.

LJ비뇨기과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비뇨기과 성기능학회, 성학회 등을 통해 40차례 이상 남성 확대수술과 조루치료에 관련된 연제를 발표했다. 최근에는 유럽성기능학회(European society of sexual medicine)에서 '3M 남성확대수술에 대한 리포트'라는 제목의 연제를 발표해 최우수 발표상(남성수술 부문)을 수상했다.


남성 성기능에 대한 정확하고도 쉬운 설명을 위해 LJ비뇨기과는 어려운 의학용어 등을 알기 쉽게 표현하고 해부학적 구조와 남성기능과 관련된 체내 메커니즘 등을 그림이나 애니메이션 등으로 설명함으로써 보다 근본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어렵고 따분할 수도 있는 수술적인 내용을 만화 등을 통해 일반인들도 쉽게 알 수 있게 하는 시도도 오래전부터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것은 모든 것을 믿고 의사에게 맡긴다는 과거의 환자 인식에서 소중한 내 몸을 수술 받는다면 정확히 어떤 방식으로 어떤 수술법으로 어떤 원리에 의해 시술이 되는지 그리고 수술 결과와 경과가 어떠한지 등을 약속받고 병원은 이에 대한 약속을 지키는 형태의 수술이 바람직하다는 개념에서 출발한다.

LJ비뇨기과는 안전과 효과, 자연스러움 등을 추구하는 남성수술을 시행하면서 최대한 검증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수십 차례 이상의 국제학회발표 경력과 정직한 설명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으로 구성된 LJ비뇨기과는 남성수술에 있어서 독보적인 의료기관이다.

베스트 클릭

  1. 1 '쌍라이트' 조춘, 90세 된 근황 "목에 철심 12개…식물인간 될 뻔"
  2. 2 "정준영은 어둠의 자식"…과거 절친 인터뷰 재조명
  3. 3 평소 덜렁대는 딸 "엄마, 나 폰 박살났어"…순식간에 5000만원 사라졌다
  4. 4 박세리 골프 시킨 이유?…부친 "돈 될 거라 생각" 인터뷰 재조명
  5. 5 박세리 부친, 가짜 도장 팠다…배경엔 '3000억 새만금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