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장미여관 '트위스트 킹' 뮤비 공개…"완전 웃겨"

머니투데이 이슈팀 이재원 기자 | 2014.03.25 16:50
25일 정오 공개된 장미여관의 신곡 '트위스트 킹' 뮤직비디오/ 사진=장미여관 '트위스트 킹' 뮤직비디오 캡처


록밴드 '장미여관'의 신곡 '트위스트 킹'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25일 정오 장미여관의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겸 프로듀서 주영훈(45)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90주년 콜라보'의 첫 곡인 '트위스트 킹'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미여관의 신곡 '트위스트 킹'은 1996년 발표돼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국민가요로 떠올랐던 그룹 터보의 '트위스트 킹'을 재해석한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육중완과 강준우를 비롯한 장미여관의 멤버들이 판문점을 배경으로 복고풍 음악에 맞춰 신나게 엉덩이를 흔들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미여관 최고다…복고 느낌 제대로 살렸네", "장미여관 '트위스트 킹' 뮤비 완전 웃기네…90년대 추억이 새록새록", "다른 노래도 기대된다…장미여관 '트위스트 킹' 웃고 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영훈의 이번 '90년대 콜라보' 앨범은 그의 데뷔 2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프로젝트 앨범으로 이날 음원을 공개한 장미여관을 비롯해 그룹 울랄라세션, 가수 소향 등이 참여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4. 4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
  5. 5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