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플레이어 PC버전 오류 "여기 헬스장인데 음악이…"

머니투데이 배소진 기자 | 2014.03.20 16:17
온라인 음악서비스 프로그램 '멜론플레이어' 오류 화면 /사진= 멜론 사이트 캡처


온라인 음악서비스 프로그램 '멜론플레이어'의 접속 오류로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0일 오후 4시 현재 PC를 통해 멜론 사이트에 접속할 경우 '멜론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고 있다. 이날 오후 2시30분쯤부터 1시간30분이 넘도록 스트리밍 서비스가 불가능한 상황이다.

멜론플레이어의 업데이트를 시작하면 '파일 다운로드' 단계에서 넘어가지 않는 오류가 발생했다. 또 기존의 멜론플레이어를 삭제하고 새로 설치를 하려 해도 실행파일 설치 단계에서부터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


일부 사용자에 따르면 로그인을 해도 노래를 실행시키는 순간 멜론플레이어가 갑자기 정지되는 오작동도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오류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멜론플레이어 PC버전 뿐이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모바일 멜론플레이어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헬스장 운영하는데 멜론플레이어 오류로 사람들이 무반주로 운동하고 있다', "설마 음원 1위 업체가 트래픽 문제가 있는 건가", "10번 만에 로그인 성공했는데 음악도 안 나온다" 등의 불만을 보이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