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매장점주 및 관계자 5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 이번 세미나는 슈페리어에서 전개하는 각 브랜드별 매장점주 및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4년 보다 점진적으로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였다.
또한 내부강화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SGF슈페리어와 프랑코페라로는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라인별 익스텐션을 준비하는 한편 사업부 내의 온라인사업부를 보다 궁극적으로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전략세미나는 슈페리어 김대환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혁신으로 창조하는 패션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를 통해 전반적인 사업 전략에 대한 의견들을 서로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여는 시간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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