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젠폰시리즈·폰패드 7 LTE 등 풀라인업 선보여

머니투데이 진달래 기자 | 2014.02.25 13:59

[MWC 2014]

에이수스 젠폰/사진제공=에이수스
에이수스(ASUS)는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 2014'에서 '폰패드 7 LTE' '폰패드7' 등 신제품 2종과 젠폰 시리즈, 패드폰 미니, 패드폰 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스마트폰 시리즈인 젠폰을 4~6인치 스크린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젠폰 시리즈 전 모델은 내구성이 뛰어난 코닝 고릴라 글래스3 스크린을 탑재했다.

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는 젠폰 4는 최대 4GB마이크로 SD 카드를 지원한다. 차콜블랙, 펄화이트, 체리레드, 스카이블루, 솔라옐로우 등 5가지 색상의 교체 가능한 후면 커버로 바꿀 수 있다.

넓은 5 인치의 IPS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는 젠폰5는 장갑을 낀 채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차콜블랙, 펄화이트, 체리레드, 샴페인골드, 트왈라잇퍼플 등 5가지다.

젠폰6은 6인치 HD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과 고해상도 이미지를 구현하는 13 메가픽셀 카메라를 탑재했다. 차콜블랙, 펄화이트, 체리레드, 샴페인골드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에이수스 폰패드 7 LTE /사진제공=에이수스

에이수스가 이번 MWC에서 선보인 폰패드7 LTE와 폰패드 7은 각각 LTE와 3G를 지원하는 전화 통화와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블릿이다. HD IPS 디스플레이와 함께 고성능 인텔 아톰 프로세서를 지원, 빠른 응답시간과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폰패드 7 LTE는 영상,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하고 웹 브라우징 시 한층 빠른 응답시간을 제공한다. 전면 듀얼 스피커와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도 지원한다. 최신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하루 종일 실행할 수 있는 에너지 효율성과 강력한 멀티태스킹,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에이수스는 4인치 스마트폰 '패드폰 미니' LTE를 지원하는 5인치 풀HD 스마트폰 '패드폰' 등도 공개했다.

벤슨 린(Benson Lin) 에이수스 부사장은 "모바일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