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로 응답하라 1994' 키스 가장 잘할 것 같은 사람, 누구?

머니투데이 이슈팀 김유진 기자 | 2014.02.01 14:52
배우 정우/ 사진=tvN 방송 캡처


배우 정우가 tvN 설 특집 프로그램 '노래로 응답하라 1994'에서 '실제로 키스를 가장 잘 할 것 같은 사람'으로 선정됐다.

31일 방송된 '노래로 응답하라 1994'에서는 인기리에 종영한 tvN의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응사)에서 드라마를 빛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얻은 OST를 중심으로 토크와 라이브 무대가 함께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출연진이었던 배우 정우, 김성균, 유연석, 그룹 B1A4의 바로, 그룹 타이니지의 도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실제로 키스를 가장 잘 할 것 같은 사람'이라는 질문이 던져지고 고아라, 바로, 유연석, 정우, 김성균과 도희의 키스신 영상이 나오자 관객들은 투표로 정우를 1위로 선정했다.


진행자들은 "응사에서 키스신을 할 때 소리가 3D였다"고 말했고 정우는 "아마 입술을 부딪칠 때 마찰음이 들린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2표차로 2위가 된 유연석에게 진행자들은 "그동안 영화, 드라마를 통틀어 키스신에서 꼭 상대배우 목덜미를 잡더라"라고 말했고 방송인 신봉선은 "모든 여자 분들의 목덜미를 잡는데 나도 한번만 잡아줘라"라고 부탁했다. 유연석은 부탁을 듣고 실제로 키스하는 시늉을 해 현장에 있던 여자 관객들의 부러움을 샀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