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스태프 女연예인 스타킹 수집해 인증

머니투데이 이슈팀 이재원 기자 | 2013.12.31 13:31

인기 걸그룹 카라·나인뮤지스 스타킹 인증샷에 누리꾼 '당황'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난 30일 'SBS 가요대전 득 사진' 이라며 올라온 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 여자 연예인들의 스타킹을 수집해 인증한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30일 'SBS 가요대전 득 사진'이라며 가요대전 스태프 명찰과 함께 '가요대전'에 출연한 연예인들의 것으로 추정되는 스타킹 사진을 함께 찍은 사진이 게시됐다.

글의 게시자는 지난 2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SBS '가요대전'이 끝난 뒤 연예인 대기실들 돌면서 '가요대전'에 출연한 여자 연예인들의 스타킹을 수집했다며 스타킹과 스태프 명찰을 함께 인증한 사진과 글을 게시했다.

게시자는 "2011년 생각하며 넉넉하게 천천히 갔는데 끝물이었다"라며 "2011년에는 MC대기실 따로 있었는데 올해는 없네요"라고 밝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했다.


이어 제품명과 향을 공개해 달라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게시자는 걸그룹 카라 멤버와 나인뮤지스를 거론하며 "제품명은 모르겠다"며 "XX꺼는 향수 냄새가 살짝 난다"라고 답했다.

이 같은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충격적이다", "설마 사고 파는건 아니겠지", "진짜가 아니기를 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입맛 뚝 떨어져"…즉석밥 뒤덮은 '곰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