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비어의 대세 '용구비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머니투데이 생활뉴스  | 2013.12.30 10:52
최근 용구비어(www.yonggu.co.kr)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용구비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와 더불어 모바일에서도 좀 더 상세하게 용구비어를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

새롭게 오픈한 용구비어의 모바일 사이트는 고객에게 용구비어의 콘텐츠와 성공창업에 대한 창업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알리는데 주안점을 뒀다. 또한 중장년층과 젊은 층 모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일목요연하게 재구성했다.

용구비어는 스몰비어 가맹사업 시작 7개월 만에 전국적으로 90여 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고, 올해 말 100개를 목표로 전국적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스몰비어 용구비어는 저렴한 생맥주와 다른 스몰비어에서는 볼 수 없는 신 메뉴 및 바와 테이블을 혼합한 효율적인 공간배치 등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와 같이 작은 평수와 저렴한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운 스몰비어 창업은 가벼운 음주 문화를 추구하는 젊은 층이 늘어나면서 예비창업자들에는 핫아이템, 고객들에게는 핫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12월 17일 특허청에 상표권 등록을 완료한 용구비어는 전 가맹점주들의 만족으로 인해 폐점률 제로를 기록하고 있으며 창업자들이 효율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준비를 하고 있다.


크게 4가지로 나뉘는데 첫째로는 창업비용이 정직하다. 가맹의뢰 후 점포가 확정되면 전문가가 방문해 실사한 후에 구체적인 창업비용을 확정하게 된다. 둘째로는 창업자금 대출이 용이하다. 개인 신용상의 문제만 없다면 3천만-5천만 원까지 무이자와 저금리로 대출이 지원되므로 창업 하는데 도움이 된다.

세번째로는 본사의 연구개발(R&D) 및 홍보가 지속적으로 지원되며, 마지막으로 가맹점을 체계적으로 지원, 관리한다. 가맹점 오픈보다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이며 보다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슈퍼바이징을 통한 가맹점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용구비어 관계자는 “스몰비어 창업은 점포는 작게, 수익은 크게, 소형점포에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실속형 사업아이템이고 초간편 안주 콘셉트로 주방이 따로 필요없다”며 “창업 이후에도 가맹점에 대해 본사가 꾸준히 관리해주고, 각종 이벤트 및 매출향상에 대한 방법제시 등 안정적인 수익창출로 이어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용구비어 홈페이지(www.yonggu.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담을 원하는 경우 02-307-7728 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