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씨엘 합동무대, 씨엘 입고 나온 코트 알고보니···

머니투데이 이슈팀 최동수 기자 | 2013.12.30 10:33
지난 29일 열렸던 SBS 가요대전에서 씨엘이 베르사체의 코트를 입고 나와 화제를 모았다./ 사진=SBS 방송캡처, 씨엘 인스타그램

인기 아이돌 걸그룹 씨엘이 '2013 SBS에 가요대전'에서 입고 나온 코트가 화제다.

씨엘은 3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요 도나텔라, 사랑해요 베르사체"(THANK YOU DONATELLA I LOVE VERSACE)라는 글과 함께 사진 3장을 올렸다.

3장 가운데 한 장은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의 수석 디자이너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보낸 손편지가 담겨 있다. 편지에서 도나텔라는 씨엘에게 "베르사체에 지속적인 지지를 보여줘 고맙다"며 "사랑을 듬뿍 담아서, 도나텔라"라고 적었다.

씨엘은 도나텔라로부터 받은 코트를 입고 다시 사진을 찍어 올렸다.


한편 도나텔라는 패션 브랜드 창업자 자이니 베르사체의 동생으로 현재 베르사체 수석디자이너로 있으며 베르사체의 지분 20%를 소유하고 있다. 씨엘이 받은 코트는 FW 2013-2014 패션쇼 컬렉션에 포함된 신상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씨엘 인맥 대단하다", "씨엘 코트 가격이 얼마나 될까", "씨엘 너무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