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김구라, 재산 질문에 '당황'..김제동에 역공

스타뉴스 김기웅 인턴기자 | 2013.12.10 07:46
사진=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화면


개그맨 김구라가 재산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구라는 9일 오후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MC들이 자신의 수입에 대해 묻자 "직접 수입을 말하기는 좀 그렇다"며 진땀을 흘렸다.

이에 MC들은 "다른 사람에겐 다 물어보지 않느냐"며 김구라가 그동안 토크쇼를 찾은 게스트들에게 재산 정보를 캐물었던 일을 언급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솔직히 대답하는 사람 하나도 없더라"며 재차 발을 빼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김구라는 역공에 나섰다. 김구라는 "김제동에게 재산에 대해 물었을 때는 솔직히 말하더라"며 당시 김제동이 말한 재산 액수에 대해 실제로 언급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았다.

이어 김구라는 "그때보다 재산 많이 줄지 않았냐. 그 이후에 많이 놀던데"라며 독설을 던져 김제동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후 김구라는 아파트 두 채를 소유하고 있는데 값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며 부분적으로 재산에 대해 언급했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