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웨드, '웨딩박람회' 예비신혼부부 몰려

대학경제 이다해 기자 | 2013.10.28 14:47
사진제공=나우웨드
겨울이나 봄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가을은 본격적인 웨딩시즌이다. 시즌에 맞춰 웨딩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게 모든 절차를 도와주는 웨딩컨설팅 업체가 늘어나고 있지만 가격이나 항목이 합리적인지 꼼꼼히 살피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주로 웨딩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예물, 예단, 한복, 예복, 웨딩홀 등에 대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궁금증을 전문 웨딩플래너가 1대1 상담을 통해 해소해 주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격주로 주말에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홍록기의 웨딩컨설팅 업체 나우웨드는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상시 박람회를 운영해 예비신혼부부가 쉽게 찾아 올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난 26~27일 이틀간 열린 프리미엄웨딩박람회는 서울 청담동 웨딩스퀘어에서 열린 웨딩전시관을 포함해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남본점에 준비된 혼수가전관도 함께 운영해 예비신랑신부의 혼수고민까지 도움을 주었다.


나우웨드 관계자는 "상담을 해보니 예비신혼부부의 가장 큰 고민은 경제적 스트레스였다. 유행을 따라가기 보다는 규모나 비용을 합리적으로 고려해 무조건 화려하기 보다는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결혼식을 준비하는 부부가 많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맞춤 컨설팅으로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어지는 프리미엄박람회는 내달 9~10일에 열리며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지 못한 예비신혼부부에게 실속 있는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술 없이 못 산다…음주 후 과격해져" 옛 매니저 증언
  2. 2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3. 3 법정 선 이승기 "데뷔전부터 권진영이 폭행·폭언…30억 받으면 기부"
  4. 4 수갑 찬 김호중, 쏟아진 질문에 "죄송"…이르면 오늘 저녁 구속 결정[영상]
  5. 5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