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꽃할배' H4·'진짜' 박형식, 이젠 억대 CF★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 2013.07.31 15:08

H4·박형식·류수영 등 예능서 호감 이미지↑…CF업계 '러브콜'

tvN '꽃보다 할배'의 백일섭, 박근형, 신구, 이순재(왼쪽)와 MBC '진짜사나이'이 박형식 /사진=스타뉴스


'이젠 억대 CF스타!'

tvN '꽃보다 할배'의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와 MBC '진짜 사나이'의 '아기병사' 박형식의 CF업계의 쇄도하는 러브콜에 비명을 지르고 있다.

31일 CF업계에 따르면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꽃할배' H4는 최근 CF업계로부터 섭외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7월 5일 첫 방송한 '꽃할배'가 인기를 끌면서 H4의 인기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것.

H4는 오는 8월 3일 인기 모바일게임의 광고를 촬영한다. 6개월 계약에 1억 상당의 출연료를 받고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정도 금액은 업계 중간 정도에 해당한다. H4의 달라진 인기를 실감케 하는 부분이다.

H4는 이외 각종 업체에서 CF섭외가 물밀듯 밀려와 스케줄 조정에 애를 먹고 있다는 후문이다. 업종도 기존 보험 등 고연령대 대상에서 모바일 게임 등 젊은층 대상으로 확대된 상태다.


'진짜사나이'의 박형식도 CF업계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다. 남성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로서 KBS 2TV 드라마스페셜 '시리우스', tvN '나인' 등에 출연, 인상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그는 '진짜 사나이'를 통해 제대로 '떴다'.

반짝반짝 빛나는 눈으로 선임들을 지켜보고 매사 열심히 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것. 연기에서는 주로 심각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예능에서 순진무구한 '날 것'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차세대 스타로 재조명되고 있다.

박형식은 최근 '진짜 사나이'에 함께 출연 중인 류수영과 라면CF를 찍은데 이어 모 커피CF 모델로 발탁됐다. 모델료는 6개월에 1억원 선. 제국의아이들 멤버가 아닌 단독으로서 이 정도 대우는 파격적인 것이다. 박형식이 '진짜 사나이'를 통해 얼마나 떴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CF출연은 연예인의 인기도를 측정할 수 있는 객관적인 지표 중 하나. 이들 H4와 박형식에 대한 CF업계의 주목은 이제 시작이라 앞으로 이들이 얼마나 더 많은 CF를 찍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베스트 클릭

  1. 1 반격 나선 유영재, 전관 변호사 선임…선우은숙 측 "상상도 못해"
  2. 2 김호중 앨범 75억어치 보내놓고…"100억 기부했으니 봐달라" 논란
  3. 3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4. 4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5. 5 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 송치…자녀 접근금지 명령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