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 대상으로 ‘퓨전분식 대박집 레시피’ 전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6.27 19:33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7월 9일 ~ 12일 교육진행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주관하는 ‘2013 경기도민 소상공인 창업전문교육’이 오는 7월 9일부터 12일까지 ‘퓨전분식’을 주제로 진행된다.

소자본 외식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경기도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설계하기 위해 마련된 본 교육은 공개입찰방식을 통해 선정된 한국외식경제연구소가 운영한다.

교육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 일정에 맞춰 ‘외식창업 필수이론과 조리실습’, ‘육가공 공장탐방과 우수매장 탐방’ 등의 커리큘럼으로 실시된다.


정혜숙 소상공돌봄팀장은 “퓨전분식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경기도민들의 성공적인 창업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이번 무료교육을 통해, 많은 분들이 창업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관심자는 경기도기업지원정책정보통합관리시스템(www.egbiz.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또한 한국외식경제연구소(1544-2334)를 통해서도 수강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