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6.26 11:33

‘스마트한 날개 달았다’ 푸드플라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프라인 맛집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가 더욱 편리하게 맛집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푸드플라이는 다이어트 음식, 반조리 음식, 아침 배달음식 등 테마별로 맛집을 분류해 놓은 ‘테마 맛집’, 이벤트 여부, 신규 등록, 추천 순으로 음식점을 확인할 수 있는 ‘추천 맛집’ 등의 메뉴를 추가해, 음식을 주문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목적까지 고려했다.

이를 통해, 주문하는 이의 ‘고민의 단계’를 줄여 준 것이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초기화면에서부터 음식점의 분류를 시각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고 빨리 음식을 주문하는 데 도움을 준다.


거리, 최소 주문금액, 배달팁 순으로 맛집 리스트를 검색해볼 수 있었던 기능도, 한 화면에서 간단한 탭 이동만으로 쉽게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끔 개편했다.

푸드플라이 임은선 대표는 “기존 푸드플라이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맛집을 검색하고 주문하는 ‘기능적인 부분’이 중심이었다.”라며,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섹션별로 다양한 테마에 맞는 음식점을 찾아볼 수 있는 등 ‘개인화된 부분’에 초점을 맞췄다."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에 전면적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한 오프라인 맛집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는 그 동안 강남, 서초, 송파 일부지역을 벗어나 한남, 옥수, 금호 지역까지 배달 영역을 확장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