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 혜택도 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6.20 19:33


예부터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는 말이 있지만, 차이나팩토리에선 여자 셋이 모이면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CJ푸드빌의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가 여성 고객을 우대하는 의미의 ‘여우(女優) 이벤트’를 펼치고 평일 성인 여성 3인 이상 방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휴대폰 화면으로 촬영해 매장에서 주문 전 사진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추가적으로 이벤트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매장에서 주문 전 페이스북 화면을 제시하면 테이블 고객 전원에게 탄산음료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인천 예술회관역점 총 8개 매장에서 6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차이나팩토리는 과일, 딤섬, 커피, 디저트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딤섬바와, 5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갖추고 있고, 수유실, 어린이 놀이방 등을 일부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나, 여성 고객 위주의 주부 모임 장소로 큰 인기를 끌어 왔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차이나팩토리는 전체 고객 중 70% 이상이 여성일 정도로 주 고객층을 차지하고 있다“면서 “5월 가정의달을 보내며 각종 경조사비로 얇아진 지갑이 걱정인 여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