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이벤트가 돌아왔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6.16 12:33

버거킹(대표 정권수, ㈜비케이알)이 오는 27일까지 ‘타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런치타임 스페셜’에는 버거킹의 대표메뉴 와퍼와 콜라(R)로 구성된 ‘와퍼콤보’를 4,900원에 제공한다.

또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스낵타임 스페셜’에는 불고기버거 또는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R)로 구성된 ‘불고기콤보’를 2,900원에 판매한다. ‘타임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은 1,000원만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R)까지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타임 이벤트를 다시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은 버거킹의 베스트셀링 제품 와퍼와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불고기버거, 바삭한 크리스피치킨으로 만든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를 콜라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또 한번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버거킹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특수매장은 제외(인천신세계점, 센텀신세계점, 코엑스점, 메가박스점, 여주휴게소점, 잠실/문학야구장점, 대명비발디점, 오션월드점, 용평리조트점, 인천공항점, 인천공항1점은 행사에서 제외)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괴로워하는 BTS 진…'기습뽀뽀' 팬, 결국 성추행 고발 당했다
  4. 4 한국 연봉이 더 높은데…일 잘하는 베트남인들 "일본 갈래요"
  5. 5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