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불청객, 모기로부터 해방되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6.13 17:33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575276]

초여름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거나 가볍게 소풍을 떠나는 이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즐거운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 최근 한 달 동안 캠핑 관련 용품 판매량이 급속도로 증가했다.

이에 못지 않게 야간 활동 인구 증가와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날로 증가하는 모기를 쫓기 위한 모기 퇴치 용품 또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외출 시 가장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자극적인 냄새 걱정이 전혀 없는 모기퇴치용 팔찌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인체에 무해한 다양한 종류의 모기퇴치 용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고급 천연향을 사용한 모기퇴치팔찌의 경우 손목이나 발목에 착용하면 모기가 싫어하는 향기가 발생되어 모기가 주위에 오지 않는 원리를 이용한 제품으로, 최대반경은 약 3미터이며 연속 사용 시 약 240시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천연 유칼립투스향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독성이 없어 어른, 유아 할 것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신축성이 뛰어난 스프링 형태로 제작되어 팔찌, 머리끈, 발찌 등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지퍼팩 포장으로 장기관 보관이 용이하다.

올 여름에는 간편한 팔찌 하나로 잘 때, 놀 때, 공부할 때 시도 때도 없이 달려드는 모기에서 완전히 해방돼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건 어떨까.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