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띠아모, 한층 업그레이드된..여름철 '젤라또 빙수' 선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6.04 16:33


프랜차이즈 젤라또 & 커피전문점 ‘카페띠아모’(www.ti-amo.co.kr)가 여름철 신메뉴 젤라또 빙수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빙수 5종은 기존의 빙수 메뉴를 업그레이드 했다. 쿠키앤크림 빙수 제품을 더하고 레시피에 변화를 줘 더욱 풍성해지고 맛이 좋아진 것이 특징이다. 빙수용기도 잘 깨지지 않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변경되어 기존보다 견고하고 안전해졌다.

카페띠아모 빙수는 모든 종류의 빙수에 이탈리안 아이스크림인 젤라또가 들어간다. 아침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신선한 젤라또가 포함되는 것이 다른 브랜드와의 가장 큰 차별점이다.


이와 동시에 젤라또와 얼음을 갈아 만드는 블렌디모 메뉴에 팥을 더해 다양한 팥빙수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함께 먹는 팥빙수와는 달리 ‘나만의 컵빙수’ 콘셉트이다. 양이 많은 빙수류 제품은 혼자 먹기 부담스럽기 때문에 음료 사이즈인 블렌디모는 혼자 방문했을 때 다양한 빙수류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주)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빙수 제품이 어느 때보다 인기를 끌고 있어 이에 맞춰 다양한 빙수 제품을 내놓았다”며 “종류와 사이즈를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