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감자탕, 신개념 힐링감자탕 '여자탕'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22 10:33


프랜차이즈 건강감자탕전문브랜드 男다른감子탕(남다른감자탕, (주)보하라 대표 이정열)가 21일 신개념 힐링감자탕 여자탕을 출시했다.

‘여자탕’은 청경채, 단호박, 황금버섯 등의 신선한 채소와 맑은 육수, 부드러운 쌀국수가 잘 어우러진 하얀국물 감자탕으로 여성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새로운 힐링메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면서 웰빙을 넘어 ‘힐링’이라는 개념이 대두되고 소비자들의 신체적 건강은 물론 정신적 건강까지 아우르는 소비 문화가 형성됐다.


남다른감자탕 혁신메뉴개발팀 황원모 차장은 “그 동안 남성들이 즐겨 찾던 감자탕을 조금 더 부담없이 즐기고 싶어하는 여성 고객들의 니즈에서 메뉴 아이디어를 얻고 개발에 착수했다."라며 "여자탕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혁신적인 건강 감자탕 메뉴 구성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 고 덧붙였다.

한편, 여자탕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여자탕 이벤트페이지(www.yeojatang.com) 또는 남다른감자탕 홍페이지(www.namzatang.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