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 "대학생 여러분, 면접관 한번 해보실래요"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 2013.05.16 09:36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채용 면접관의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신한투자는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면접관을 면접하라!’ 행사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이 행사는 대학생이 신한금융투자의 채용면접관을 직접 경험해 보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경력 10년이 넘은 현직 면접관이 피면접자 입장이 되어 대학생의 질문에 응답하게 된다.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나 블로그(shinhanblog.blog.m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응모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등의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대면 면접 참여자 전원에게 YBM교육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한투자 관계자는 "면접 생각만 하면 막막해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의 궁금한 점을 시원하게 해소할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4. 4 "지디 데려오겠다"던 승리, 이번엔 갑부 생일파티서 '빅뱅 팔이'
  5. 5 마동석 '한 방'에도 힘 못 쓰네…'천만 관객' 코앞인데 주가는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