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적인 삶을 살아보아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16 17:33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2736165)


2013년도 어느덧 3분의 1일 지났다.
새해가 되면서 누구나 하나쯤의 소망과 계획을 가졌을 것이다.

하지만 이맘때가 되면 그때 그 계획은 작심삼일에서 끝났거나 얼마 지나지 않아 포기했거나 제대로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들은 오늘부터가 새해인 것처럼 다시 계획을 정비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한 번 목표를 세워 보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목표를 스마트폰이나 pc상에 기록을 해 두었던 이들이라면 목표를 확인할 때마다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스탠드형 스케줄러를 준비해 보는 것도 좋겠다.


현재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 판매하고 있는 2013년 스케쥴러는 두꺼운 투명표지- 투명한 pvc 재질의 표지로 속지를 보호해 주며 전달과 다음달의 달력이 표시되어 있어 한눈에 손쉽게 스케쥴을 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뒷판은 고급스럽고 튼튼한 크라프트지로 되어 있어 쉽게 구겨지지 않고 강렬한 레드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1cm의 얇은 스프링으로 제작되어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슬림하다는 특징 때문에 노트북이나 키보드 앞에 놓고 사용할 때도 매우 편리하다.

단지 월초에만 준비하는 것이 스케줄러는 아니다.

새로운 각오를 다잡기 좋은 5월, 스케줄로에 계획을 세워 다시 한 번 새해 마음가짐을 되새기는 한 달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