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마마 촬영장에 닭강정 100마리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11 20:33


㈜푸디노에프앤디 강정이기가막혀’(www.gangjung.com)관계자들이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 스튜디오에서 배우 및 스펩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강정이기가막혀는 지난 2일 치킨 100마리를 가지고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원더풀마마` 세트장을 기습 방문했다.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는 고된 촬영으로 지친 배우 및 스텝들의 지원군을 자청, 지원사격을 톡톡히 했다.

당시 촬영장에 있던 ‘원더풀마마’ 관계자는 "강정이기가막혀 본사 관계자의 예고 없는 등장에 전 스텝들이 정말 깜짝 놀랐다며 매 회가 거듭될수록 노력과 열정을 쏟고 있는 드라마 관계자들을 향한 강정이기가막혀 본사의 진심어린 격려가 느껴져 보는 사람들 마음까지도 훈훈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가 늦은 시간까지 촬영장에서 자리를 지키며 배우 및 스텝들에게 힘을 북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디노에프앤디 ‘강정이기가막혀’는 이번 신메뉴 “프리미엄 패키지세트”를 선보이며 치킨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