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봉이식당, 5월 맞아 행복한 소풍 떠나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10 19:33


프랜차이즈 국내산 고기전문점 ‘치봉이식당’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수 있는 ‘치봉이 식당으로 떠나는 행복한 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인기 메뉴인 옛날삼겹살 5,500원 판매와 추억을 담는 폴라로이드 사진 행사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옛날삼겹살은 생 삼겹살을 급속 냉동시켜 만들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여성들의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치봉이식당 관계자는 “20가지 특제소스가 들어간 파절이와 드시면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밝혔다. 즉

치봉이식당 장치봉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가격 할인이 아닌 모든 가족들이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정성을 담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치봉이식당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쇠고기 전문점이다. 차돌, 등심 등의 쇠고기와 옛날삼겹살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치봉set, 맨발set 등을 비롯해 철판김치삼겹, 생삼겹살, 한우차돌, 한우등심, 양푼이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 김치말이 국수,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원산지 표시와 양심저울을 사용해 고객의 신뢰가 높은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