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즐신메뉴 먹고 디지털 카메라 받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08 13:3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www.tomntoms.com)는 간식거리 또는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프레즐 신메뉴 크랩프레즐·라이스프레즐 2종을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된 크랩프레즐과 라이스프레즐은 새롭고 독특한 재료를 사용하여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크랩프레즐은 쫄깃한 게살과 진한 갈릭 디핑소스, 고소한 체다치즈를 듬뿍 넣어 다양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라이스프레즐은 사천 볶음밥을 프레즐 도우에 얹고 할라피뇨,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식사 대신 먹기에도 손색이 없다. 두 가지 프레즐 모두 단품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음료·소스와 함께 세트메뉴로도 구매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탐앤탐스 크랩·라이스프레즐 먹고 SONY NEX-3N 받자!’ 이벤트는 탐앤탐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회원 가입만 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00명 이상에게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2명)에게는 SONY NEX-3N 카메라를 증정하며, 2등(5명)에게는 커플사진 촬영권, 3등(30명)에게는 뮤지컬 잭더리퍼 입장권 2매를 선물한다.

또 4등(50명)에게는 로트리 화장품 세트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구김스 플라이 날개캡, 스토리세븐 포토북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응모는 오는 5월 24일까지 가능하며, 5월 31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간식거리 또는 식사 대용으로 이미 인기 메뉴로 판매되고 있는 프레즐 등의 사이드메뉴를 보다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프레즐과 허니버터브레드 등 바리스타가 직접 토핑하고 구워 내는 24종의 즉석 베이커리 메뉴가 있으며, 특히 프레즐은 커피전문점들이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 중에서도 탐앤탐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화된 메뉴로 프레즐을 비롯한 탐앤탐스의 즉석 베이커리 메뉴는 전국 매장에서 10초에 1개 꼴로 판매되는 경쟁력 있는 인기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4. 4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