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빙수’로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리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05 16:3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www.hollys.co.kr)가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100% 국내산 팥으로 만든 빙수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빙수 3종’은 ‘더블샷 커피빙수’, ‘요거트 베리빙수’, ‘그레놀라 팥빙수’ 총 3종으로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로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더블샷 커피빙수’는 할리스커피의 부드럽고 진한 커피 맛의 비결인 ‘더블샷’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국내산 팥, 시원하고 부드러운 우유얼음이 어우러진 커피 빙수다.

주문 즉시 바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사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고, 아몬드와 그레놀라 등 견과류를 더해 더욱 고소하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요거트 베리빙수’는 비타민이 풍부한 국내산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은 과일 빙수로 새콤달콤한 베리와 요거트가 어우러져 상큼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딸기와 블루베리의 산뜻한 색 조화가 보기만해도 식감을 자극해 먹는 맛, 그리고 건강까지 모두 만족시켜준다.

또한 ‘그레놀라 팥빙수’는 100% 국내산 팥과 다양한 곡물을 혼합한 유기농 그레놀라를 사용해 고소한 맛은 물론 건강함이 한 입 가득 느껴지는 웰빙 팥빙수다. 여기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쫀득쫀득한 국내산 찹살떡을 더해 더욱 고소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다혜씨, 이태원서 음주운전…면허 취소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