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에너제틱하게 25시간처럼 즐겨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04 13:03


One More Round! 이제부터 하루는 25시간, 후반전까지 에너제틱하게 즐기세요!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에너지 음료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젊은이들 대상으로 지루한 일상에 활기찬 에너지를 더해 줄 이벤트에 불씨를 당겼다.

이번 이벤트는 ’번과 함께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기자’는 의미의 ‘One More Round’ 캠페인 일환으로 번 인텐스가 제안하는 에너제틱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가 이벤트를 통해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강렬하게 타오르는 내 안의 에너지’라는 뜻을 담은 세계적인 에너지 드링크인 ‘번 인텐스’의 이번 체험 이벤트에서는 번 인텐스 DJ 차량을 마련해 에너제틱하고 흥겨운 DJ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룰렛게임과 펀치게임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상큼함과 달콤함의 조화로 스파클링의 맛을 더욱 살린 상쾌한 ‘번 인텐스’ 제품 약 3만 6천여개 샘플링을 진행해, 젊은이들이 지루한 일상에 하루를 25시간처럼 더욱 활기차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번 인텐스(Burn INTENSE)’의 에너지 충전 이벤트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서울 지역 주요 대학 캠퍼스와 클럽 주변, 그리고 강남의 점프 밀라노, 홍대의 걷고 싶은 거리, 신사동 가로수 길, 이태원, 명동 등 젊음이들의 명소에서 오는 8월 9일까지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의 ‘번 인텐스’는 정열의 나라 브라질에서 재배되는 과라나에서 추출한 카페인과 타우린 1000mg(250ml/1 캔당), 비타민 B3와 B6가 함유된 에너지 음료이다. 현재 유럽 등 전 세계 84개국에서 판매 중이고,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캔 타입(250ml)이 1,000원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2. 2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3. 3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4. 4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5. 5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