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센스있는 용품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5.04 12:33
각종 축제와 소풍의 계절인 봄이 시작되었다. 완연한 봄 기운에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어디론가 떠난다는 사실 만으로도 신이 나지만, 봄 나들이를 몇 배 더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생활용품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 신나는 놀이에 먹거리는 이렇게..
신나는 나들이 길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있는 음식! 게다가 직접 도시락을 준비한다면 그 즐거움이 배가 될 터. 시중에 나와있는 재료와 도구를 사용한다면 손 쉽게 나들이용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바보곰에서 판매중인 팬더 손잡이 주먹밥틀 & 김펀치 세트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귀여운 팬더 모양 주먹밥을 만들 수 있다. 팬더 모양 틀에 밥을 채워 넣고 빼낸 뒤 김펀치로 찍어낸 눈, 코, 입, 귀를 붙여주면 주먹밥이 완성된다.

샐러드 같이 소스가 필요한 음식을 담을 땐 소스를 따로 포장하는 것이 관건인데, 다이소에서 구입 가능한 당근소스통세트를 사용하면 깔끔하게 소스를 담을 수 있다. 함께 들어있는 스포이드로 소스를 통에 담고, 필요 시에 뿌려먹을 수 있어 음식을 좀 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모든 음식이 준비되었다면 다이소의 피크닉3단찬합에 담아보자. 넉넉한 수납 공간은 물론이고, 반찬통이 따로 들어있기 때문에 음식이 섞이지 않게 담을 수 있다.

◇ 야외활동 봄햇빛 조심하세요
또 야외활동이 늘어나면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도 늘어나기 마련이다. 적당한 햇빛은 몸에 좋지만 과다하게 노출되면 피부나 시력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때문에 자외선 차단 용품을 사용하여 이러한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파크에서 판매되고 있는 돌돌이썬캡은 일반 플라스틱 썬캡과 달리 말아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창이 넓어 자외선 차단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나폴렉스의 자외선차단 차량용커튼은 탈착식 큐방 커튼으로써 운전자가 원하는 위치에 부착하여 자외선 및 햇빛에 의한 노출을 막을 수 있다. 더불어 커튼을 줄이고 조이는 줄이 있어 늘어지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차 안에 걸어두면 된다.

◇ 봄나들이에 재미는 필수
평범한 나들이도 이것 하나면 색다른 나들이가 될 수 있다! 음악과 함께하는 나들이, 재미있는 게임과 함께하는 나들이를 원한다면 아래 제품들을 눈 여겨 볼 것.

캡데이스에서 출시한 포터블 스피커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크기의 휴대용 스피커로, 대부분의 휴대용 음향기기에 사용 가능한 오디오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다.

크기는 작지만 독자적인 진공베이스 시스템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해 야외에서도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11번가에서 판매중인 국가대표 캐치볼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야외게임이다. 무독성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고, 손바닥 고정대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캐치볼 한판이면 즐겁고 활기찬 봄 나들이가 될 것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2. 2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3. 3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
  4. 4 "손흥민 이미지…20억 안부른 게 다행" 손웅정 고소 부모 녹취록 나왔다
  5. 5 강제로 키스마크 남겼다?…피겨 이해인, 성추행 피해자 문자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