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에서 맥주를 천원에 즐긴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4.26 18:33
단돈 천 원으로 시원한 생맥주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패밀리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www.tgif.co.kr)는 오는 9월 30일까지 100% 보리 생맥주 ‘맥스生’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T맥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6시 이후 맥스 크림 생맥주 400cc를 대폭 할인된 가격인 천 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전국 43개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간 제한 없이 6시 이후면 누구나 생맥주를 천 원에 마실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퇴근 시간대 친구, 동료와 함께 ‘맥스生’을 더욱 시원하게 즐기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크리미한 맥스 생맥주를 가장 저렴하고 맛있게 맛볼 수 있다.

‘맥스生’은 국내 최초의 100%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친 맥주 본연의 숙성된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에서는 전용 거품 발생 코크주를 이용해 100% 보리 생맥주인 '맥스生'의 부드럽고 진한 크림 거품을 가장 맛있는 비율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