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하나도 깐깐하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4.25 17:33
요즘 영유아나 유치원생 둔 엄마, 외근이 잦은 직장인, 면역력이 약한 학생들의 가방에는 대부분 필수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물티슈가 들어 있다. 거기다 취학시즌 전후에는 개인위생용품 중 하나인 물티슈의 판매율이 반짝 올라가기도 한다.

이렇듯 최근 화장지보다는 공공기관과 개인을 막론하고 물티슈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인데, 아무래도 등교나 외출 후 손이나 집기에 묻은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 물티슈가 좀 더 실용적이고 위생적이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다 보니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이즈의 물티슈가 출시되고 있는데, 주로 피부를 닦는 목적으로 물티슈를 구매하다 보니 깐깐한 소비자들의 눈에는 아무래도 순면처럼 부드러워 피부에 자극이 없고 건강을 생각한 유기농 제품이 들어오게 마련이다.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472267)



현재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에 맞게 휴대용 사이즈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베이비오가닉이 만든 유기농 물티슈의 경우 환경호르몬이 없는 제품으로 자작나무수액과 동백수액, 녹차추출물 99% 정제수를 이용해 정성들여 만들었다.

또한 무알콜, 무형광증백제, 무포름알데히드로 피부에 안전할뿐더러 순면 감촉의 부드러운 고급스판레이스티슈로 만들어 미끌림 없이 잘 닦인다.

꽃샘추위에 면역력이 떨어진 아이들을 수시로 닦아줄 때, 외출이나 나들이 시 이물질을 닦을 때 반드시 필요한 물티슈, 깐깐하게 따져 보고 건강을 생각해 저렴한 가격대로 준비해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