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NBG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규 브랜드 담다와 숯불애장닭을 비롯하여 기존브랜드인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유황오리진흙구이, 항아리갈비, 차룽익스프레스 총 7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일대일 창업 상담과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최근 새롭게 선보인 맑은 설렁탕 담다와 꼬치구이 퓨전 주점 숯불애장닭과 같은 경우 브랜드 사업 경쟁력에 대한 공개 설명과 가맹비 지원 등 실속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놀부NBG는 박람회 기간 동안 듀얼매장 가맹계약을 체결한 예비창업자에게 1개 브랜드 가맹비를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1개 브랜드 가맹비로 2개 브랜드를 오픈 할 수 있어 큰 비용 절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놀부NBG 미래전략팀 권태우 팀장은 “최근 놀부NBG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10년전 가격 프로모션’, ‘신규 브랜드들을 런칭’, ‘콜라겐 담은 미인사리를 출시’ 등 다양한 이슈들을 통해 국내 한식프랜차이즈업계 내에서 큰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남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에게 놀부NBG 브랜드의 경쟁력과 사업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