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이기가막혀, 노인복지회관 무료시식 자선행사 펼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4.20 09:33
㈜푸디노에프앤디 '강정이기가막혀'(www.gangjung.com) 남구로점이 '구로 노인복지회관 경로당'에서 무료시식 자선행사를 마련했다.


강정이기가막혀 남구로점 백승진 점주는 "힘들었던 시기에 본인에게 힘을 주신 분들을 생각하며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많은 어르신들이 웃으면서 드시는 모습을 보고 저희 부모님이 생각나 오히려 자신이 더욱 행복했다."고 말했다.

또한, 강정이기가막혀 본사 관계자는 "해당 가맹점주가 늘 성실하고 타 가맹점에 모범이 되는 가맹점이라며, 따듯한 마음을 전달한 자선행사를 추후에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강정이기가막혀 남구로점 점주인 '백승진'씨는 창업준비부터 남달랐다.


직접 본사를 방문, 생산공정을 견학하고, 물류시스템부터 오픈까지 하나하나 본인이 직접 체크했다. 또 내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으로 조리하는 과정부터 세심하게 조리하고 있다.

한편, (주)푸디노에프앤디 “강정이기가막혀”는 HACCP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정직을 바탕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닭강정을 먹을 수 있는 안심먹거리 생산에 선두 주자로 나가가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