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SNS, 서바이벌 오디션 열린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4.19 14:33
대중음악 뮤지션의 꿈을 키우는 이들을 위한 또 하나의 서바이벌 오디션이 열린다.

멕시코 대표맥주 코로나(Corona)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뮤지션을 발굴하기 위한 ‘코로나 밴드 서바이벌 오디션(Corona Band Survival Audition)’이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코로나 밴드 오디션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오디션을 진행하고, 네티즌들의 참여를 통해 우승자를 선발하는 신개념 온라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기존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지 않은 뮤지션이면솔로든 그룹이든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음악에 대한 넘치는 끼와 열정을 담은 연주나 공연 동영상을 사연과 함께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나 비메오(vimeo)에 올린 후 코로나 공식 페이스북에 해당 사이트주소(URL)를 올리면 된다.


페이스북에서 네티즌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은 팀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총 8개 팀을 선정하며, 그 중 1팀이 최종 우승팀으로 정해진다. 우승팀 등 코로나 밴드로 선정된 8개의 팀에게는 상금과 뮤직 페스티벌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5월 22일 페이스북을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참가 접수 방법 및 자세한 정보는 코로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ronaExtr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3. 3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