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화 결혼? 소속사 "본인 확인 중"

머니투데이 김현록 기자 | 2013.04.16 07:44
ⓒ최부석 기자

배우 김정화(30)가 결혼설에 휩싸였다

16일 김정화가 올 가을 결혼한다는 일부 보도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정화가 CCM작곡가 겸 전도사와 교제하는 것은 사실이나 올 가을 결혼한다는 계획에 대해서는 확인하지 못했다. 현재 확인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김정화가 CCM 작곡가 겸 전도사 유은성씨와 만나 올 가을 결혼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배우 김정화는 2001년 MBC 시트콤 '뉴논스톱'으로 데뷔,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SBS '태양 속으로', MBC '1%의 어떤 것', KBS 2TV '백설공주', SBS '쩐의 전쟁' MBC '밤이면 밤마다', SBS '인생은 아름다워', KBS 1TV '광개토태왕' 등에 출연했다.

김정화는 2000년대 후반부터 기아대책 홍보대사 등을 맡아 봉사활동을 시작했고 최근 자신이 결연을 맺은 우간다 아동 아그네스와의 만남을 그린 에세이집 '안녕, 아그네스!'를 출간해 눈길을 끌었다. 김정화는 현재 고 김광석의 노래로 만든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