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비 내리는 이른 아침, 깜찍 발랄한 우산으로 봄을 느껴 보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4.15 17:33
어떤 날은 촉촉히 비가 오는 날씨가, 또 어떤 날은 장대같이 비가 오는 날씨가 봄이 왔음을 느끼게 하는 4월. 이번 달로 접어들면서 강수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겨울 내내 집 안 어디엔가 숨겨 두었던 칙칙한 우산을 꺼내 들자니 왠지 봄 기운도 느껴지지 않고 우중충한 느낌만 가득하다면, 올 봄에는 베이직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 포인트를 주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옴므라인 우산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현재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에서 판매하고 있는 ‘옴므라인 장우산’은 다른 우산과 차별되게 어깨에 멜 수 있는 별도의 우산집이 포함되어 있어 보관 시 편리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출처 : 도매꾹 http://domeggook.com/4575924]


또한 우산살 끝부분은 원형 처리가 되어 있어 그립감이 좋으며 매우 안전하기까지 하며 색상도 다양해 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봄철에도, 본격적인 장마철에도 화사하게 나를 표현할 수 있고 실용적이기까지 한 튼튼하고 깜찍발랄한 장우산 하나씩 마련하여 봄비 속에서 나를 연출해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