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 1724세대를 잡아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4.12 20:33
프랜차이즈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대표 노일식) 의 신규 브랜드 ‘나뚜루 POP’이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와 함께 1724세대 잡기에 나선다.

나뚜루 POP은 나뚜루가 작년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나뚜루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연주의 컨셉이었다면 나뚜루 POP은 1724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양한 기호에 맞춰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 (싱글컵 2,700원)으로 제공하는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다.

인피니트와 함께한 신규광고에서는 인피니트가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 ‘Natuur POP Song’에 맞춰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Natuur POP Dance’를 추는 모습을 감각적인 화면에 담아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규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TV 밎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나뚜루 관계자는 “나뚜루 POP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인피니트의 강렬한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POP은 광고 온에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atuurpop)을 오픈했다.

페이스북 컨셉은 ‘매일매일 받아보는 재미있는 팝 매거진’으로, 나뚜루 POP 브랜드 소개와 함께 제품 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으며, 나뚜루 POP의 주요 고객층인 1724세대가 좋아할 트렌디한 소식도 제공해 특색을 더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