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 건강, 콜라겐 스무디 ‘뷰티 베리’로 시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4.12 18:33
프랜차이즈 스무디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봄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티 베리’ 스무디를 ‘4월의 스무디’로 선정했다.

봄에는 따뜻한 햇살과 건조한 날씨, 늘어나는 야외활동으로 인해 유달리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특히 심한 황사와 연중 가장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4월은 꼼꼼한 클렌징 뿐만 아니라 피부에 좋은 음식이 필요한 시기다.



이에, 스무디킹은 블루베리와 요거트에 콜라겐을 함께 블렌딩해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채우는데 도움을 주는 ‘뷰티 베리’ 스무디를 4월 ‘이달의 스무디’로 선정한 것.

4월 한 달 동안 ‘뷰티 베리’를 구매하면 스무디킹 멤버십 포인트를 2배 적립 해주는 ‘멤버십 더블 포인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스무디킹 ‘뷰티 베리’ 스무디의 주 재료인 블루베리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뷰티 베리’ 스무디 한 잔에는(12온스 기준) 피부 진피층의 70%를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피부 구성 성분인 콜라겐이 360mg 들어 있어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무디킹은 여기에 몸 속 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기능성 파우더도 추가하여 촉촉하고 환한 봄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봄은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지만 꽃가루와 황사, 건조한 공기, 큰 일교차 등으로 피부 트러블 등의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이기도 하다”며 “스무디킹의 ‘뷰티 베리’ 스무디로 수분도 충전하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 더욱 건강한 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4. 4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