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파워대상] 다정, KGS 고려인삼이야기

머니투데이 배병욱 기자 | 2013.04.02 17:16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홍삼은 원기 회복, 면역력 증진, 자양 강장 등의 효능이 있다.

특히 상당수의 대기업이 장악하고 있는 국내 홍삼 시장에서 약 20여 년간 고품질의 홍삼제품 만들기에 전념해온 다정이 자사 브랜드 ‘KGS 고려인삼이야기’로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에 선정되었다.

다정은 국내 홍삼시장에서 대기업 브랜드 제품의 생산을 담당할 정도로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회사다. ‘KGS 고려인삼이야기’라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롯데, 현대백화점, 면세점, 인삼백화점 등에 제품을 공급하며, 대한민국 대표 홍삼 브랜드로 인정받아 해외로도 홍삼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다정 김철중 대표는 “다정은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변화를 신속히 받아들이며, 고객이 참주인인 열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들의 건강이 회사의 비전이며, 최고의 품질로 고객들을 찾아가는 건강 수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다정은 1996년 창립 이래로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생산공정의 첨단화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적용업소 지정,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 이노비즈(기술혁신) 기업 인증 등 제품의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 인정을 받았다.


KGS 고려인삼이야기는 이번 대상 선정 외에도, ‘2012년 농식품 파워브랜드’, ‘한국 전통식품 BEST5 선발대회’에서 국무총리상을, 본사 소재 충청북도 도지사 표창 등 다양한 행사에서 수상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KGS 고려인삼이야기는 고려홍삼농축액, 고려순홍삼액, 고려절편홍삼, 고려홍삼정과, 홍삼정캅셀, 고려영지정 등 60여 종이 넘는 다양한 홍삼제품과 영지제품 등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품질과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정은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우수한 품질의 홍삼제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건강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정은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글로벌 건강식품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3. 3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4. 4 [단독] 19조 '리튬 노다지' 찾았다…한국, 카자흐 채굴 우선권 유력
  5. 5 속 보이는 얄팍한 계산…김호중, 뺑소니 열흘만에 '음주운전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