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분들에게 선물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29 17:33
다가오는 4월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미리 부모님과 스승에게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은 시기이다.

하지만 경기가 어려워지고 그로 인해 지갑 사정이 안 좋아지면서 값비싼 선물은 엄두를 내기엔 무리인 것이 사실이다.

특히나 가장 대표적인 선물이라 할 수 있는 꽃의 가격 역시 올 겨울 한파로 인해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한 다발에 적게는 2만 원에서 많게는 몇십만 원에 달하고 있다.

물론 졸업, 입학 등 행사가 많아지면서 꽃의 수요 또한 많아진 것 역시 가격 인상에 한몫을 하였다.

이러한 점 때문일까, 벌써부터 꽃을 대체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선물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출처: http://domeggook.com/5513914)


현재 ㈜지앤지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다양한 브로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브로치는 어느 옷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박근혜 대통령이 다양한 브로치를 심플한 옷에 매치해 유행이 되고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4050 주부들 사이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 5월에는 여러 행사에 꽃 대신 합리적인 금액대의 다양한 카네이션 브로치를 선물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