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각시탈' 최대훈, 뮤지컬 배우와 열애중

스타뉴스 최보란 기자 | 2013.03.28 17:13
배우 최대훈 ⓒ구혜정 기자 photonine@
배우 최대훈(33)이 6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와 열애중이다.

최대훈은 28일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현재 6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있다"라며 "여자친구도 연기를 하는 친구인데, 얼마 전에 대학을 졸업하고 뮤지컬 쪽에서 활동을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최대훈과 연기를 매개로 여자친구와 인연을 맺어 현재 1년이 넘게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여자친구의 어머니도 여러 작품을 통해 최대훈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던 터라, 따뜻한 지지 속에 행복한 연애를 하는 중이라고.

최대훈은 "이제 연기에 입문한 친구기에 이름을 언급하기엔 조심스럽다"라면서도, 자상한 눈빛으로 연인에 대해 이야기하며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오는 4월8일 오전 9시45분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 채널 tvN 새 일일드라마 '미친사랑'에서 사랑하는 한 여자를 위해 그녀의 운명을 바꾼 남자 백재현으로 출연, '순정마초'로의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계획이다.

실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있는 최대훈이 거칠고 카리스마 넘치는 해결사지만, 가슴 속에 아련한 첫 사랑의 추억을 간직한 해결사 백재현의 모습을 더욱 설득력 있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대훈은 연극 '환상동화', '극적인 하룻밤', '웨딩스캔들' 뮤지컬 '고도를 기다리며', '김종욱 찾기' 등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져왔다. 이후 KBS 2TV 미니시리즈 '얼렁뚱땅 흥신소'로 방송계에 입문해 지난해 KBS 2TV '각시탈'에서 친일파 아버지로 인해 번뇌하는 영화감독 이해석으로, '빅'에선 공유의 동료의사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3. 3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4. 4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