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갈비가 내 식탁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27 17:33
보통 닭갈비 하면 ‘춘천’을 떠올리고 춘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가 닭갈비 골목에서의 맛있는 식사다.

순수했던 어린 시절, 춘천 여행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일까,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다 보니 집에서도 직접 춘천닭갈비를 맛볼 수 있도록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어 춘천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집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국내산 닭고기와 중독성 있는 양념 맛이 어우러져 한 번 맛보면 자꾸만 먹고 싶어지는 춘천닭갈비는 현재 ㈜지앤지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출처: http://domeggook.com/5557654)


춘천에서 맛보던 그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순수 꼬끼요 춘천닭갈비’는 매콤하고 쫄깃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잇다. 또한 넉넉한 양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각종 신선한 야채와 함께 곁들여져 있어 온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춘천닭갈비, 훈제양념닭갈비, 매실 담은 춘천닭갈비 등 종류도 다양하다.
훈제양념닭갈비는 기존 닭갈비를 훈연하여 은은한 숯불 향이 배인 제품이며, 매일 담은 춘천닭갈비는 몸에 좋은 매실을 넣어 맛과 건강이 두 배가 된 제품이다.

또 매콤하고 칼칼한 양념과 쫄깃한 닭갈비의 환상적인 조화로 온 가족에게 근사한 식사를 선사한다.

이번 주 식탁에는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온 가족이 좋아할 춘천 닭갈비를 집에서 맛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