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서두르는 밤손님 잡아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26 16:33
외식업계가 귀가를 서두르는 고객들을 매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총력전을 펴고 있다. 덤 증정이나 인기메뉴 무료증정 등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먼저, 강강술래 상계점은 밤 9시 이후 술래양념·한돈양념·왕양념갈비 메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을 추가로 증정하며, 한우모둠이나 한우통갈비살 주문시 고기 인분수만큼 냉면을 공짜로 준다.

같은 시간 신림점은 술래양념구이를, 홍대점은 모든 구이메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 더 준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밤 9시 이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애피타이저인 골드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치킨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세 가지 중 하나를 무료로 주며, 8월 말까지 카스 생맥주를 포함해 음료를 각 한잔 이상 주문 시 생맥주를 100분간 무제한 제공한다.


T.G.I. 프라이데이스 저녁 9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을 지참하고 2만원 이상 결제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 ‘스텍트 치즈 칠리 후라이’, ‘세사미 잭 치킨 스트립’ 등 세가지 인기 메뉴 중 하나를 무료로 주며, 24시까지 연장영업 매장을 확대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도록 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연예인 망신주기?…"꽃게값 억대 미지급" 수산업자에 김수미, 1심 승소
  2. 2 세무조사 받은 일타강사 현우진 "연봉 200억, 60% 세금 냈는데"
  3. 3 선우은숙, '친언니 추행' 유영재에 청구한 위자료 액수…무슨 의미
  4. 4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5. 5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