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영월 다하누촌, 봄나물 삼총사 이벤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21 21:33
강원도의 대표 한우마을이자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한 영월 다하누촌(www.dahanoo.com 대표 최계경) 에서는 싱그러움이 가득한 새 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2013 봄나물 삼총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다하누 비프 커틀렛’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향긋한 산지 봄나물도 함께 즐기며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다하누의 명품 한우를 전국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행사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23일과 24일 양일간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위치한 본점과 명품관점에서는 비프 커틀렛과 봄나물을 이용한 10여 가지 종류의 다채로운 요리가 전시되고 방문 고객을 위한 무료 시식행사도 진행된다.

또 멤버쉽 회원 가입 고객 전원에게 다하누 카레 1봉과 아메리카노 교환권 5장을 무료로 제공하며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인 한우 곰탕(350ml) 1봉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우 곰탕과 함께 다하누 명품 된장 1병을 증정하는 혜택도 드린다.

이와 함께 다하누의 명품 한우를 전국 최저가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우 등심 150g(1인분)을 4,500원부터 매일 한정 판매하며 등심 등 다하누 인기 상품을 천원에 제공하는 1,000원 경매 행사와 사골 무게 맞추기 체험 이벤트가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또 다하누 비프 커틀렛 출시를 기념한 반값 이벤트와 한우 불고기, 국거리, 부산물 등도 파격 특가에 제공된다.

아울러 영월 다하누촌 간이주막에서는 주천 시골 막걸리와 가마솥 소면곰탕, 군고구마와 감자 등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 무료 시식회가 열리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기, 투호, 팽이 등의 민속놀이 체험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2. 2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