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봄 시즌 한정 딸기메뉴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13 11:33
“상큼 달콤한 딸기로 싱그러운 봄 맞아요”

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딸기를 주제로 한 봄 시즌 한정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달콤커피의 딸기 신메뉴는 '딸기큐브', '딸기바나나', '딸기팬케이크' 등 총 3종. '딸기큐브'는 달.콤커피만의 독창적 메뉴인 커피큐브의 딸기 버전으로, 살짝 갈은 딸기를 큐브모양으로 얼린 후 우유에 넣어 녹여 마시는 신개념 아이스 딸기라떼다.

딸기를 풍부하게 사용해 입안 가득 상큼하고 달콤한 과육의 식감을 선사하며, 음료 하나로 라떼와 샤벳 두 가지 느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칼슘이 풍부한 우유는 딸기와 음식 궁합이 잘 맞아 ‘딸기큐브’ 하나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딸기팬케이크'는 오븐에서 갓 구워낸 부드럽고 폭신한 팬케이크에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려 꿀과 함께 선보이는 디저트 메뉴로, 제철 딸기의 상큼함과 꿀의 달콤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생딸기와 바나나를 즉석에서 갈아 꿀을 곁들여 내는 '딸기바나나'는 생과일로 만들어 신선할 뿐 아니라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달.콤커피는 딸기 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봄 시즌 한정메뉴를 포함, 1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시회 티켓과 달.콤커피 신메뉴 등을 선사하는 '달.콤 프로포즈'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자는 구매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해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되며, 추첨을 통해 각 매장 별로 프라하국립미술관 소장품전 입장권 2매, 딸기 팬케이크 세트, 달.콤박스 등을 선물한다.

달.콤커피 한진우 본부장은 “'비타민C의 여왕'으로 불리는 딸기는 다른 과일보다 비타민C가 풍부해 항산화작용을 하며 피로회복,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봄 대표 과일로 당도가 높고 과육이 부드러워 남녀노소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상큼한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달.콤커피 딸기메뉴가 나른한 봄을 확실하게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 봄 시즌 한정메뉴는 5월까지만 판매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4. 4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