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잘 활용하면.. 뭐든지 공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12 09:33
최근들어 유통 외식업계에서 페이스북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먼저,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인 '보드람 치킨'은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샷 및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5일까지 보드람치킨먹고 인증샷을 올리면 CGV 영화티켓을 제공한다. 또 14일부터 25일까진 보드람습격사건 이벤트로 잘만 활용하면 무료시식쿠폰을 증정받는다.

이외에도 30일까지 보드람치킨 시식평을 올려주면 새로운 메뉴개발에 도움을 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시식권을 제공한다.

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이디야 커피'가 커피나무 키우기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이디야 커피의 공식 페이스북인 www.facebook.com/EDIYA 를 방문, "힘내세요! 이디야가 당신을 응원합니다."는 이디야 페이스북을 통해 지인에게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원 메시지와 함께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2매를 지인에게 전달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EDIYA, 칭찬합시다" 는 댓글로 칭찬하고 싶은 사람에게 칭찬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니스트25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 6월 말까지 매주 요일과 시간을 가리지 않고 이디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이디야 커피는 본사에 커피나무를 직접 심어 커피나무가 1Cm씩 성장할 때 마다 10만원을 기부해 사회공헌과 함께 에코 캠페인 활동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