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의 혈액형별로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센스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08 16:33
혈액형별 맞춤 선물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티몬, ‘해피 화이트데이’ 기획전 진행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남성들은 선물 준비에 고민이 많다. 단순히 사탕만 선물하기엔 부족하고, 화려한 선물을 하기엔 얇은 지갑이 두렵다.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 고민에 한창인 남성들을 위해 14일 까지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대표 선물로 손꼽히는 사탕부터 패션잡화, 뷰티제품, 로맨틱한 데이트 상품까지 한자리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여자친구의 혈액형별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 제안으로 실패 없는 화이트데이 선물 구입을 돕는다.

섬세하고 마음이 여린 A형 여자는 화려한 선물보다는 정성이 들어간 선물에 더 큰 감동을 받는다. 특히 직접 만든 선물이라면 솜씨가 서툴러도 더욱 큰 감동을 줄 수 있다.

티몬은 초콜릿 만들기 세트, 브라우니 만들기 세트 등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만들고 포장까지 할 수 있는 D.I.Y 상품을 판매한다. 초콜릿과 데코용견과, 몰드,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초콜릿만들기 세트는 34% 할인된 11,900원에 판매된다.

브라우니 만들기 기본세트와 포장케이스가 포함된 브라우니 만들기 세트도 2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자친구와의 추억을 스크랩북으로 만들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손재주가 없는 남성도 쉽게 데코레이션을 완성할 수 있는 마스킹테이프는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컬러의 스크랩노트는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감수성이 풍부한 B형 여자는 분위기에 따라 기분이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B형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커플 마사지 등 로맨틱한 데이트를 준비해보자.

목동의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일마레 목동점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데이트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평일 자유이용권은 47%, 주말 자유이용권은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스파는 물론 수기관리와, 반신욕, 식사까지 가능한 복합 휴양공간 골드손커플스파 이용권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용권 구매시 수기관리와 스파를 비롯 식사, DVD를 포함한 11가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개성이 뚜렷하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AB형 여자에게는 자신을 꾸밀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클래스에스 18K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정장은 물론 캐주얼에 매치해도 손색이 없어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67% 할인된 198,000원에 판매되며, 고급 포장케이스와 시그니티 스톤 귀걸이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패션피플들의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선글라스도 저렴하게 판매된다. 슈퍼, 톰포드, 셀린느 등 인기브랜드 선글라스를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중 하나인 프라다의 지갑, 가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O형 여자는 활발하고 사교적인 편이다. 활동적인 O형 여자친구에게는 활동하기 편한 플랫 신발을 선물해보자. 티몬은 여성스러운 플랫슈즈부터, 캐주얼한 스니커즈까지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여성슈즈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링을 돕는 MNX15 운동화도 3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티몬은 화이트데이의 대표 선물로 손꼽히는 사탕 및 인기 초콜릿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츄파춥스 프로포즈 에디션은 33% 할인된 6,750원에, 핸드메이드 사탕부케는 티몬 특별가 9,900원에 선보인다.

사탕 외에도 망치로 부셔먹는 독일의 전통과자 슈니팡, 딸기초콜릿, 와인초콜릿 등 독특한 선물용 스낵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불황에도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남성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남성들이 티몬이 제안한 맞춤형 선물로 연인과 즐거운 화이트데이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
  5. 5 "살결 부드러워"… BTS 진에 '기습뽀뽀' 한 일본팬, 뻔뻔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