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에서 '좋은세상만들기 팩' 먹으면.. 여성가장 도와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07 11:33
프랜차이즈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좋은 세상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여성가장환자 지원사업 을 펼친다.

이번 후원은 고객들이 착한 소비와 온라인 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후원금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후원 협약식과 의미가 남다르다.
롯데리아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랏츠버거, 치킨버거, 양념감자, 치즈스틱과 콜라 2잔 등으로 구성된 2인용 세트 ‘좋은세상만들기 팩’을 3월 한달 동안 15%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소비자들이 팩 제품 구매 시 판매금액의 일부인 100원의 후원금을 기부한다.

또한 3월 8일 ‘여성의 날’을 맞아 롯데리아 강남우성사거리점 일일 매출 기부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3월 한달 동안 소비자들이 롯데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ria)을 통해 ‘여성가장 응원 댓글’ 작성 또는 후원 페이지 ‘좋아요’ 클릭을 통해 각 100원씩 기부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여성가장환자 지원사업 협약식 및 후원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동시 운영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100원의 작은 금액이지만, 병마와 싸우고 있는 여성가장을 응원하는 댓글을 통해 힘을 실어 주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3. 3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4. 4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
  5. 5 "이민가방 싸서 떠납니다" 한국인도 우르르…왜 모두 미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