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들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2.26 14:33
BBQ, 본사와 가맹점‘패밀리간담회’한달 간 개최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그룹 (회장 윤홍근)이 BBQ 1,800여 개 가맹점과 공동 성장 및 상생의 가치 공유하는 지역간담회를 1개월 일정으로 진행한다.

BBQ 지역 간담회는 지난 18일 서울에서 시작하여 지난주 수원, 강원 지역에서 성공리에 개최되었으며, 오는 3월에는 경상도와 전라도, 충청도 지역에서 지속 돼 제주도를 마지막으로 1개월 간의 간담회 여정을 마무리 한다.



BBQ 지역 간담회는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판로를 찾고, 본사에서 듣기 힘든 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청취해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개최됐다.


제너시스 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지역 간담회에서 “지난 17년간 가맹점의 의견을 지속 반영해 상호 신뢰의 기반을 쌓아 온 것이 BBQ의 성장의 토대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듣고 주요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실제로 윤홍근 회장은 직접 강연에 나서 하루 5시간에 걸쳐 성공하는 패밀리로 거듭나는 12가지 단계, 성공하는 매장의 비밀, 현장 경영철학 등을 강연해 BBQ성공 바이러스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윤 회장의 강연 뿐만 아니라 간담회를 통해 2013년 본사 정책 소개 및 패밀리 사장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고 있으며, “다시 시작 하자 제너시스BBQ”라는 2013년 제너시스 그룹의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본사와 패밀리가 힘을 합쳐 새로운 도약을 위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한편 BBQ는 패밀리 간담회 이외에도 가맹점과의 소통 및 신뢰 관계 강화를 위한 마케팅 위원회, 운영위원회 등을 개최해 협력체제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토대를 강화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