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설렁탕 '담다'에서 '정월대보름 가마솥 오곡밥'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2.21 21:33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의 맑은설렁탕 브랜드 ‘담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정월대보름 가마솥 오곡밥'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다’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에 제공되던 쌀밥대신 오곡밥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매장에 있는 무쇠 가마솥에서 직접 지은 오곡밥에는 찹쌀ㆍ수수ㆍ조ㆍ팥ㆍ콩 등 5가지 오곡 외에도 메밀쌀, 옥수수쌀, 녹차압맥 등 총 21곡의 잡곡이 들어가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갓 지어낸 오곡밥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겨우내 부족했던 영양을 골고루 보강시킬 수 있다.


잡곡밥을 싫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에 제공하던 가마솥 쌀밥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오곡밥을 나눠먹는 정월대보름의 세시풍속을 느껴보려는 가족단위의 방문객과 바쁜 직장인들에게 한 해의 건강을 기원해볼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22일~ 25일까지 총 4일 동안 진행된다.

한편, 놀부 온라인 몰인 놀부이샵(www.nolbooeshop.com)에서도 오곡밥 제품인 '욕심 담은 혼합 21곡 세트'를 판매 중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3. 3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4. 4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