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베리 마시고 이벤트 응모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2.15 16:3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이디야 커피'가 오는 25일까지 ‘체리베리 마시고 데이트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5 커플에게 달콤한 데이트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이중1등 5쌍에게는 뮤지컬 아이다 관람권(R석)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디너식사권을 2등 20명에게는 10만원권의 데이트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 참가상으로 100명에게는 현장에서 비니스트25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가상은 즉석에서 당첨확인이 가능하다. (단, 뮤지컬 아이다 관람은 3월29일까지 가능하다.)



‘체리베리 마시고 데이트 선물 받자’ 이벤트는 전국 이디야 커피 매장에서 판매 중인 체리베리 모카 혹은 체리베리 초코렛 메뉴 구매 시 자동 출력되는 영수증 행운번호와 사랑의 메시지를 함께 입력해 #4242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 이디야 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체리베리 메뉴는 체리베리 모카와 체리베리 초코렛 2종으로 체리베리 모카는 커피와 다크체리 초코렛이 조화를 이룬 것으로 부드러움과 상쾌한 크랜베리로 맛이 배가 되어 커피와 체리 초코렛의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며, 체리베리 초코렛은 진하고 풍부한 맛의 다크체리 초코렛을 녹여 먹는 듯한 과일 초코렛 메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